외환 상인 급여


상인, 상품 급여 (영국)


상인, 상품은 연평균 48,821 파운드의 평균 급여를받습니다. 이 일에 대한 대가로 엄청난 영향을받는 경험. 이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20 년 이상의 경험이 없습니다.


국가 : 영국 통화 : GBP 업데이트 : 2011 년 12 월 9 일 개인보고 : 63.


상인, 상품에 대한 직업 설명.


상품 거래자는 유가 증권, 주식 및 채권, 통화, 농업 생산 및 기타 상품과 관련된 거래를 용이하게합니다. 이 거래자는 고객과 협력하여 시장을 평가하고 그 움직임과 경향을 분석하며이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을위한 건전한 재무 자문을 개발합니다. 이 정보가 고객과 공유되고 이러한 고객이 거래를 결정하면 상품 거래자는 필요한 구매 및 / 또는 판매를 수행합니다.


상품 거래자는 은행이나 중개 회사의 직원 일 수도 있고 자신의 고객과 독립적으로 일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사무실에서 컴퓨터 나 전화를 통해 대부분의 거래와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도 있고 증권 거래소에 서서 직접 거래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금융 상인.


이 프로파일에.


분석적 사고력과 금융 시장을 읽고 확신하는 결정을 내리는 철저한 결의를 갖고 있다면 상인으로서 탁월 할 것입니다.


금융 거래자는 개인 및 은행을 포함한 투자자를 위해 주식, 채권 및 자산을 매매 할 것입니다. 가격을 책정하고 거래를 수행하고 자산을 극대화하거나 재무 위험을 최소화하십시오.


금융 상인의 종류.


상인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유동 거래자 - 은행 고객을위한 금융 시장에서 제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상품에는 증권 및 선물, 옵션 및 상품과 같은 기타 자산이 포함됩니다. 독점 거래자 - 은행 자체를 대신하여 거래합니다. 판매 거래자 - 고객으로부터 직접 지시를 받고 주문을하고 시장 개발 및 새로운 금융 벤처에 대해 조언합니다. 그들은 클라이언트와 마켓 메이커 간의 중개자입니다.


거래자는 주식, 고정이자 채권 또는 외환 시장과 같은 특정 상품을 전문화 할 수 있습니다.


2008 년 금융 위기 이후 독립적 인 은행위원회 (Independent Commission on Banking)는 비커스 (Vickers)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납세자가 시스템을 탈퇴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은행이 투자 뱅킹 무기에서 고층 제빵 사업을 '울리도록'권고했다. 이것은 독점적 인 거래를 줄일 수 있지만 은행은 2019 년까지 변화를 구현해야합니다.


책임.


흐름 및 독점 상인 및 판매 활동을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역할은 크게 다릅니다. 주요 차이점은 위험입니다. 판매 거래자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며, 흐름 및 독점 상인은 보상을 요구할 위험을 감수합니다.


플로우 또는 독점 거래자의 업무 활동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동료들과 이야기하고, 전화를 걸며 즉각적인 결정을 내립니다. 관련 제품에 가격을 책정합니다. 전자 또는 전화로 거래를 수행한다. 시장 거래에 대한 판매 거래자 또는 고객과의 연락; 시장이 어떻게 움직이고 그에 따라 사고 팔리는지를 예측하는 것 (특히 미래의 날짜에 시장 상황을 예측하려는 파생 상품 거래자); 모든 관련 당사자에게 당일 가장 관련있는 거래를 알린다. 정보 수집 - 비판적으로 자산 가격 책정, 상세한 데이터 분석 및 평가.


매출이 많은 거래자는 고객과의 관계에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에게 매력적일 것이라고 믿는 새로운 재정적 인 제안을 분석하고 마케팅합니다.


판매 상인의 일상적인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정보 수집 및 시장 분석; 상세한 데이터 분석 및 평가 수행 깊이있는 시장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슈 식별; 고객 관계를 개발하고 고객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거래를 실행하고 신규 고객과의 거래를 보장합니다. 시장 만들기업자에게 고객 및 제품 관련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장 매매업자로부터 시장 가격을 얻고 거래를 실행하는 것.


연수 금융 거래자를위한 전형적인 시작 급여는 £ 26,000에서 £ 32,000에 이르기까지 커미션을 가산 할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의 급여 범위는 £ 45,000 ~ £ 150,000 +입니다. 크레딧을 판매 한 경험이있는 Associate Trader는 최상위 은행에서 14 만 파운드 나 더 수익이 높은 파생 상품에서 23 만 파운드를 벌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수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독점적 인 거래자의 경우 수익의 일정 비율에 상응하는 보너스를 지급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2014 년에 발효 된 EU 규정은 은행의 보너스를 급여의 200 % 이하로 제한합니다.


비 기여 연금 제도와 모기지 보조금과 같은 추가 혜택이 일반적입니다.


소득 수치는 참고 용입니다.


근무 시간.


경험상 근무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7 시부 터 오후 6시 30 분까지이지만 신입 사원에게는 근무 시간이 상당히 길어질 수 있습니다. 외환 (FX)은 오전 6시 30 분에서 오후 5 시까 지입니다. 오일은 오전 8 시부 터 오후 6시 30 분 또는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8 시까 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 나누기가 가능하고 직업 붕괴가 점점 더 일반적이긴하지만 파트 타임 일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뭘 기대 할까.


작품은 사무실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런던에서 기회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영업 또는 프리랜서 업무는 수년간의 경험 없이는 드문 일입니다. 일은 까다 롭고 거래는 까다 롭습니다. 다량의 다른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것은 희미한 마음을 가진 경력이 아닙니다. 해외 여행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 고객 기반에 따라 월별로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매출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격.


이 분야는 모든 졸업생들에게 개방되어 있지만, 다음 과목의 학위는 귀하의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입학 기준이 높으며 일반적으로 최소 2 : 1 학위가 필요하며 선정 과정이 까다 롭습니다. 평가에는 면담과 정신 측정 검사가 포함될 수 있으며 때로는 하루 만에 완료됩니다.


외국어 기술은 은행이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도 세계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이점이됩니다.


학위 또는 HND가없는 입학은 어렵지만 행정 역할로 업계에 참여하고 연락을 취하며 궁극적으로 상인 직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산술 능력;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 관계 기술; 팀웍 능력; 육체적 정신적 체력; 독립적 인 사고; 금융 및 금융 시장에 대한 관심; 청렴; 압력에 대한 경계와 결단력; 책임을 수락하는 능력.


직장 경험.


사전 등록 경험은 필요 없지만 휴가, 인턴십 또는 게재 위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별 회사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주요 투자 은행은 졸업생 연수원을 고용하고 인턴쉽이나 취업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부는 1 학년 학생들에게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마감일은 일반적으로 다음 여름 또는 가을에 시작하는 기회를 위해 10 월 말과 11 월 초입니다. 일단 신청서가 열리면 은행은 직위를 기입하기 시작할 수 있으므로 일찍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영국의 금융 서비스 부문을 물리적 인 장소 라기보다는 도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시는 은행, 자산 관리, 보험 및 비즈니스 서비스와 관련된 여러 금융 기관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또한 다음과 같은 여러 시장 기관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천 개의 회사가 있으며, 여기에는 보험 회사, 투자 가처분 및 재정적 자문가가 포함됩니다.


대다수의 거래자는 투자 은행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투자 은행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과 자신의 거래 및 상업 활동에 자금을 공급하는 금융 회사입니다. 주요 투자 은행은 전 세계 금융 센터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투자 은행은시에서 높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경제 사이클의 정점에있는 상당수의 졸업생을 모집합니다. 투자 은행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있으며 선택은 똑같이 엄격합니다.


전문 투자 관리 회사는 소수의 거래자를 고용합니다. 매우 큰 회사의 재무부는 몇 명의 상인을 고용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구인 공석을 찾으십시오 :


대부분의 공석은 전문 채용 기관, 구전 및 투기 신청을 통해 채워집니다.


네트워킹 및 연락처를 팔로우하는 것이 작업을 찾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연락을 취하는 업계에서 일하는 과거 학생들의 목록을 대학 진로 서비스에 확인하십시오. 가족, 친구 및 동료에게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과 연락 할 수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가 경쟁은 치열합니다. 일반적으로 공석은 제한되어 있으며 입국 기준이 꾸준히 높습니다. 모든 직업이 광고 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투기 적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관심사가 표현되어야하며 귀하의 적합성이 게시되어야하며 유익하고 타당한 이력서를 동봉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성은 필수적입니다. 자신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어야하며이 직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 이유에 대한 증거를 제시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금융 언론을 읽고 프리젠 테이션에 참석하여 잠재적 인 고용주와 그들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하십시오.


전문성 개발.


교육은 업무에 제공되며 종종 회전 데스크를 기준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보통 진행되고있는 일을보고 트레이딩 언어 (질문과 거래를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를 배우기 위해 상급 상인을 숨기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교육은 강의, 세미나 및 컨퍼런스로 보완됩니다. 거래자가 특정 국가의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경우 언어 교육이 자주 제공됩니다.


상인이 사업을 수행하기 전에 거래 할 자격이있는 증권 거래소의 명단에 올 수있는 자격이 있어야합니다. 귀하는 FCA가 승인 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


관련 FCA에서 거래자를 위해 승인 한 자격 요건 (예 : 다중 선택 시험으로 평가되는 부와 투자 관리에 관한 국제 인증서는 Chartered Institute for Securities & amp; 투자 (CISI). 거래자는 종종 다른 유럽 거래소와 관련된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추가 연구를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CFA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 Chartered Financial Analyst (CFA) Institute에 자주갑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시험 비용을 지불하지만 개인은 많은 자율 학습 시간을 보냅니다. 대학원생은 데이터 분석 및 행정 업무와 같은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 할 준비가 필요할 때 다른 거래자를 돕기 위해 다른 거래자로부터 빨리 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력 전망.


일반적으로 신규 진입자는 첫 2 년 동안 '연수생'으로 간주됩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성능이 만족 스럽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것입니다.


일단 운영되면 CISI에서 인증서 수준의 자격을 취득한 거래자는 CISI 디플로마 또는 더 자주 Chartered Financial Analyst Institute의 CFA 프로그램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은행의 직위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프로모션이 구성됩니다.


졸업생 연수생; 분석가 또는 상인; 동무; 고위 동료; 부사장 또는 상무 이사; 매니 징 디렉터.


상인이 졸업 후 약 2 ~ 3 년 후에 준회원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 준회원 레벨 이후에는 전무 이사 수준에 도달 할 수있는 숫자가 현저히 낮아집니다. 약 5 년 후에 자신을 증명하면 작은 팀, 아마도 2 ~ 3 개의 작은 팀에 책임을 부여한 다음 새로운 제품을 팔거나 새로운 국가에서 새로운 책상을 꾸미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은행 간 정기 이동은 모든 레벨에서 가능하지만, 그러한 이동은 연관 레벨 이상에서 일반적입니다. 많은 무역 은행이 국제 시장이므로 다른 지역과 국가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AGCAS 편집자가 씁니다.


대체 직업.


관련 직업 및 코스.


노팅엄 대학 닝보 캠퍼스.


멜버른 대학교.


AT & T 세 대학원 프로그램 2018 - Egham.


Menzies LLP (기타 4 가지 직업) Competitive salary Egham 직업을 봅니다.


AT & T 세무 대학원 프로그램 2018 - Leatherhead.


Menzies LLP (기타 4 가지 직업) Competitive salary Leatherhead 직업을 봅니다.


금융 상인.


이 프로파일에.


다른 당사자를위한 정보.


직장 공석을 광고하십시오.


모든 주요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가 허용됩니다.


회사 정보.


&부; 저작권 2017 대학원 전망 회사 판권 소유.


통화 상인의 월급.


무역 통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1 [통화 거래자] | 통화 거래자 직업 설명 2 [High Chance] | 이혼 가능성이 높은 상위 5 개 직업 [Stock Trader] | Stock Trader 라이센스를받을 수 있습니까? 4 [증권 거래소] | 월가에서 주식 거래자가되는 법.


외환 거래자로서 얻을 수있는 인상적인 수입에 대해 너무 흥분하기 전에 살아있는 거래 통화를하는 사람들에게 요구되는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십시오. 호주 시간으로 월요일 아침 5시에 시장이 열리고 오후 5시에 문을 닫습니다. 금요일 저녁, 뉴욕 시간, 그리고 당신이 일할 가능성이있는 모든 트레이딩 데스크는 끊임없이 일하는 교대 근무를합니다. 당신은 거래 또는 수면과 그 밖의 다른 생활로 구성된 삶을 살 돈을 지불받습니다.


외환 거래자로서 얻을 수있는 인상적인 수입에 대해 너무 흥분하기 전에 살아있는 거래 통화를하는 사람들에게 요구되는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십시오. 호주 시간으로 월요일 아침 5시에 시장이 열리고 오후 5시에 문을 닫습니다. 금요일 저녁, 뉴욕 시간, 그리고 당신이 일할 가능성이있는 모든 트레이딩 데스크는 끊임없이 일하는 교대 근무를합니다. 당신은 거래 또는 수면과 그 밖의 다른 생활로 구성된 삶을 살 돈을 지불받습니다.


보상은 기본 연봉과 회사에서의 거래 년수 및 보너스 기간 동안 얻은 거래 이익을 기준으로 한 보너스로 구성됩니다. 1 년차 상인은 약 64,000 달러를 약간 상회하는 연간 보너스를받을 수 있으며 보너스로 약 85,000 달러의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귀하의 경험과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의 2010 년 조사에 따르면, 상품 및 통화 거래자의 평균 임금은 연간 60,980 달러이며, 연간 10 만 4 천 달러의 급여가 상위 10 %에서 벌어들입니다. 기업의 수익성과 거래량은 보너스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무역 회사의 숙련 된 상인은 대략 $ 100,000에서 $ 120,000의 기본 급여를받을 수 있으며 보너스로 총 보상액이 $ 150,000에서 $ 250,000 이상이됩니다.


지역 비교.


월 스트리트 보상은 2008 년의 신용 위기의 결과로 상당한 조사를 받았고, 미래의 은행 및 증권 업계 변화는 미국에서 보상금이 지급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통화 거래 센터에는 뉴욕, 홍콩 및 런던이 포함되며 주요 도시의 무역 회사와 시카고에서 진행되는 중요한 선물 거래가 있습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 매일 오전 5시 30 분까지 트레이딩 데스크에 도착하여 12 시간 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아시아 시장을 트레이드하면 하루는 오후 4시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밤새도록 계속. 이 분야의 근무 시간에 관한 한 가지 상수는 거래 데스크에서 12 시간이 이상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기여 요인.


ING Capital Markets, LLC의 상무 이사 겸 외환 거래 책임자 인 John McCarthy는 외환 거래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매우 민첩하고 개방 된 마음과 위험을 감수하면서 압력을 느끼는 사람들이있는 시설" 시간에 민감하고 위험에 민감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또한, 경영학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소지해야합니다. 경제, 수학 또는 물리 분야에서 직업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교육 자격 증명이 없지만 수년간의 경험과 뛰어난 거래 실적을 입증 할 수있는 기록을 제시 할 수 있다면 자격이 있습니다. 화폐 거래가 증권 면허를 필요로하지 않지만, 많은 회사는 금융 산업 규제 당국이 제시 한 Series 3 국가 상품 선물 검사, 7 일반 증권 대표 및 63 통일 증권 대행사 주 법률 시험을 통과 할 것을 요구합니다.


직업 전망.


비즈니스의 세계적인 특성은 통화 거래가 성장하는 산업임을 의미합니다.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2010-2020 년 사이에 15 % 성장할 전망이다.


증권, 상품 및 금융 서비스 판매원을위한 2016 년 급여 정보.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증권, 상품 및 금융 서비스 판매 대리인은 2016 년에 연간 67,310 달러의 연봉을 받았습니다. 낮은 가격대의 증권, 상품 및 금융 서비스 판매 대행사는 25 번째 백분위 수당 급여 41,040 달러를 받았습니다. 이는 75 %가이 금액 이상을 벌었 음을 의미합니다. 75 번째 백분위 수당은 131,180 달러로 25 %가 더 많은 수입을 얻습니다. 2016 년에 375,700 명의 사람들이 미국에서 증권, 상품 및 금융 서비스 판매 대행사로 고용되었습니다.


참고 문헌 (6)


저자에 관하여.


빅토리아 더프 (Victor Duff)는 창업 주체를 전문으로하고 있으며 창업 촉진자, 벤처 촉매 및 투자자 관계 매니저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1995 년 이래로 그녀는 e-zines에 대한 기사를 많이 썼으며 & # 34; Digital Coast Reporter & # 34;의 정기 칼럼니스트였습니다. & # 34; Developments Magazine. & # 34; 그녀는 버클리 소재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행정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월스트리트 데이 트레이더] | 월 스트리트 데이 트레이더의 평균 월급.


[상품 거래자] | 상품 상인 기본급.


[무역 회사] | 독점적 인 무역 회사에서 일자리를 준비하는 방법.


[증권 거래소] | 독립적 인 주식 거래자가되는 법.


Inside Story : 머니 트레이드 : 외환 딜러들은 우리 경제의 방향을 바 꾸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이익을 창출합니까? 그리고 누구든지 갈 수 있습니까? 보통 사람이 통화 시장에 대해 안내합니다.


독립 온라인.


A 은행은 은행 업무를하면서 매일 통화를 사고 파는 상인입니다. 대부분은 다른 은행과 거래하는 은행 간 딜러 일 것입니다. 큰 은행의 경우 각 은행 간 딜러는 독일 표에 대한 스털링 또는 스털링에 대한 달러와 같은 특정 거래를 전문으로합니다.


거래 실의 다른 직원들은 제조 회사에서부터 연금 기금, 여행사에 이르기까지 은행의 기업 고객과 이야기하고 외환 매매 주문을하기 때문에 고객 딜러라고합니다.


인터 뱅크 딜러는 Midland와 Barclays와 같은 영국 은행뿐만 아니라 외국 은행에서도 작동하며 런던에있는 은행은 영국 은행이 정한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일부 금융 기관은 거래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은행은 때때로 다른 은행이 제공하는 가격을 알아 내기 위해 전문 브로커에게 요청합니다.


Q 딜러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거기에 몇 명이 있습니까?


A 우리가 TV에서 보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외환 거래 센터 인 런던에 있으며, 그 다음은 뉴욕과 도쿄입니다. 이 세 곳의 센터와 수십 개의 작은 센터는 다른 시간대에서 운영되므로 일주일 동안 통화 거래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외환 시장'입니다. 이 시장에서 매일 손을 바꾸는 돈의 양은 세계 무역의 가치보다 훨씬 많은 약 1,000 억 달러 (5,900 억 파운드)를 추가합니다.


런던에서는 국내외 360 개 은행이 외환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다른 금융 기관 및 대기업에는 때때로 자체 딜러가 있습니다. 대리점은 거래소라고 불리는 대규모의 개방형 사무소에서 일하고 있으며 대부분 런던 시내와 그 주변에서 근무합니다. 딜링 룸은 크기가 다양합니다. 하나의 선도적 인 영국 은행은 30 명의 은행 간 딜러를 고용합니다. 도시 전체 견적은 3,000에서 11,000 사이입니다.


Q 어떤 자격이 딜러에게 있습니까?


인터 뱅크 딜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압력 하에서 차분하게 머물러야하며 엄청난 돈을 들이지 않아야합니다. 그들은 언제나 정신적으로 통화 위치를 계산할 수 있어야합니다 - 그들이 구입하거나 판매 한 다양한 통화 중 얼마를 - 그리고 시장에서 일어날 수있는 일들을 예측하여 잠깐 나마 반응 할 수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딜러는 20 대 또는 30 대입니다.


전형적인 외환 딜러는 1 년에 6 만 파운드의 연봉에 보너스를 (좋은 해에) 다시 많이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전체 부서가 수행 한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별 딜러가 커미션 단위로 지불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Q 항상 그들이 보는 화면은 무엇입니까?


A 딜러는 운영하기 위해 많은 정보가 필요하며 주로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진 화면에서이 정보를 얻습니다.


1 그들은 은행이 통화를 매매하는 최신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2 스크린은 로이터, Telerate 및 기타 기관에 의해 전세계의 최신 뉴스를 제공받습니다. 이것은 최신 무역 수치와 같은 재정적 문제에 관한 것이거나, 여론 조사 나 목사의 연설과 같은 정치적 일 수도 있습니다. 구매 또는 판매 결정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것. 기관들은 다른 시장의 발전 상황을 기술하고 거래 시장 가십에 대한 딜러의 의견을보고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격 추세를 보여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그래프와 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딜러들은 미래의 통화 움직임을위한 지침으로이 그래프의 패턴을 사용합니다.


3 일부 화면에서 딜러는 자신의 거래 위치와 외환 시장에서의 은행의 전반적인 위치를 추적합니다. 이 화면은 은행 전용이며 다른 은행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4 많은 딜러는 이제 다른 스크린 사용자와 직접 거래 할 수있는 화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과 수량을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트랜잭션이 양쪽 끝에 기록됩니다.


Q이 모든 기술로 왜 소리를 지르겠습니까?


A 왜냐하면 그것은 빠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시간에 딜러 A는 가능한 한 다른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다른 은행이 제시 한 가격을 알아야합니다. 그는 일어 서서 원하는 것을 외치며, 상대방의 동료는 즉시 다른 딜러에게 가격을 물을 것입니다. 그들은이 소리를 질 거에요. 딜러 A는 해당 가격으로 거래 할 것인지 여부 및 구매 또는 판매 할 금액을 지시합니다. 그가 의도 한 액수를 교환하면 딜러가 앉는다. 바쁜 하루에 이것은 종종 발생합니다. 그것은 혼돈의 신호가 아닙니다. 이 과정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이 모든 숫자를 화면에 입력하여 의사 소통하는 대신 고함을 지르는 대신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딜러는 종종 거래 화면을 통해서가 아니라 전화로 다른 은행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Q 왜 그렇게 급한가요?


A 바쁜 부동산 시장에서 싸구려다고 생각하는 집을 사고 싶다면 빨리 움직입니다. 당신이 파는 경우 가격이 내려 가고,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압력이 통화 시장에 적용되지만 엄청나게 증폭되었습니다. 상인은 모두 동일한 정보에 동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장 이동 개발이 발생하면 딜러는 신속하게 대응해야하거나 수십만 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Q 외환 시장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A 국가마다 다른 통화가있는 한 사람들은 서로 다른 통화를 교환해야합니다. 관광, 상품 무역 및 국제 투자는 사람, 회사 및 정부가 현금을 한 통화에서 다른 통화로 변경하도록 요구합니다. 마크 & amp; 스펜서 (Spencer)는 프렌치 프랑 (FRANC)으로 판매자에게 돈을 지불해야하는 프랑스 농장 협동 조합에서 골든 맛있는 사과를 구입합니다. 국제 고객을 보유한 은행 및 기타 비즈니스는 그러한 고객을위한 서비스로 통화를 사고 팔습니다.


해외 투자의 또 다른 형태는 여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은행, 회사 및 금융 기관은 대개 일상적으로 많은 돈을 손에 쥐고 있으며 일하기를 좋아합니다. 이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장 높은 금리를 둘러 보는 것입니다. 종종 그러한 금리는 외국에서 찾아야하며, 금리는 예금되기 전에 해당 통화로 변경되어야합니다.


Q 왜 가격이 오르고 내릴까요?


통화 가격은 변화하는 수요 수준을 반영하기 위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국가 간 무역 패턴의 변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국이 B 국에서 더 많이 수입되면 B 국 통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가격이 상승 할 것입니다. 투자 전망 및 금리의 변화는 또한 자금의 흐름 및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한 국가의 경제적 성과와 통화 정책은 통화 가치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추측이다.


Q 추측은 무엇이며 누가 그것을합니까?


추측은 가격이 위아래로 움직인다는 사실 때문에 발생합니다. 투기꾼은 그러한 움직임에 베팅을하는 사람입니다. 이 단어는 경멸 적으로 사용 되기는하지만 요즘 화폐로 ​​거래되는 사람은 누구나 추측에 어느 정도 종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고가 은행, 많은 단위 트러스트, 보험 회사, 연금 기금 및 일부 대기업이 포함됩니다.


11 월에 미국에서 휴가를 가기 위해 파운드를 내일 달러로 바꾸려면 추측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달러가 지금보다 더 약할 것이라는 것을 내기 할 것입니다. 인터 뱅크 딜러도 똑같은 일을하지만 두 시간 만에 달러에 비해 약하거나 더 강해지는 파운드에 매우 자주 베팅하고 있습니다.


Q 딜러는 어떻게 통화를 매매합니까?


A 고객, 위젯 수입업자가 고객 딜러 데스크에 전화하여 통화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을 물어 봅시다. 딜러는 파운드가 떨어지는 것을보고 고객에게 파운드가 더 떨어질 것이라고 전합니다. 따라서 수입업자는 영화를 팔고 벨기에 프랑을 사기로 결정합니다. 벨기에 위젯을 많이 구입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고객 딜러는 인터 뱅크 딜러에게 소리를 질러 스털링을 팔고 벨기에 프랑을 일정량 구매할 수있는 가격을 얻는다. 인터 뱅크 딜러는 다른 은행 또는 여러 은행에 전화를 걸어 가격 견적을 받고 고객의 지시에 따라 고객에게 가장 좋은 가격을 고객에게 알리거나 전화로 주문을 실행합니다.


거래가 완료되고 개인 수표가 소멸되는 것과 같이 이틀 안에 서류가 정리됩니다. 이에 따라 위젯 수입업자의 계정이 조정됩니다.


Q 딜러는 어떻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까? 그리고 누가 잃을까요?


A 스털링 가격이 2.80 독일 마크 일 때 파운드를 팔고 최근에 마르크를 샀다면 파운드 1에 대해 DM2.80을 받게됩니다. 환율 메커니즘을 벗어난 후 스털링을 구입하고 마크에 비해 훨씬 약했다면, DM2.50라고하면, 1 파운드 대신 DM2.50을 돌려 주면됩니다. 그럴 경우 30 파운드의 이익을 얻었을 것입니다. 또는 다른 예를 들자. 지난주 많은 딜러들은 프란치 프랑 (Fr3.42)을 팔아 넘겼다. 프랑크가 떨어지는 것을 멈추고 주말에 다시 돌아 오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 상인들은 돈을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금요일까지, 그들은 각 표에 3 centimes를 잃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30pfig 또는 3center이며 시장 표준에 따라 엄청납니다. 상인은 보통 pfenning 또는 페니의 움직임의 그들의 이익을 만들기 위하여 예기한다. 이러한 분수에 엄청난 액수의 돈이 곱해지면 실질적인 이익과 손실이 발생합니다.


Q이 돈만 화면에 표시됩니까?


그것은 진짜 돈입니다. 외환 시장에서 유통되는 막대한 금액은 통화를 교환하는 기관 및 기업의 은행 계좌에서 발생합니다. 은행이 돈을 즉각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면 매우 단기간에 매우 높은 이자율로 빌려주는 밤새 머니 마켓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거래 된 액수는 거래를하기로 동의 할 때 은행 계좌에서 전자적으로 인출됩니다. 이는 스위치 카드 나 현금 기계 카드를 사용할 때 계좌에서 인출되는 것과 같습니다. 은행은 많은 세계 금융 센터에서 거래하는 다양한 통화로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하루가 끝날 때 거래가 정산됩니다. 올바른 금액이 올바른 은행이나 금융 기관의 계좌로 이동하게됩니다.


Q 왜 상인은 통화에 대해 추측합니까?


상인은 그것이 할 수있는 유일한 방향이 아래로다는 것을 믿는 때 cur rency를 판매하는 것을 결정한다. 2 주 전 통화 시장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부 나 유럽 파트너가 유언장을 갖고 있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통화가 더 매력적이었고 퉁명스럽게도 통화가 약했기 때문에 스털링이 하락해야한다는 견해를 나타 냈습니다 또는 파운드를 성공적으로 보강하는 수단.


은행이 경제학자와 통계 학자를 고용하지만 이것은 주로 과학적 또는 수학적 비즈니스가 아닙니다. 시장은 종종 통화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집합적인 관점을 취합니다. 이는 기묘하게, 기분 상으로는 알려져 있으며, 정서는 일반적으로 자기 충족입니다. 파운드가 곤경에 처한 느낌이 들리면, 대부분의 딜러가 팔렸고, 곧 그것이 곧 곤경에 빠지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판매하지 않은 사람은 이익을 얻을 기회를 잃어 버렸습니다.


Q 시장에서 추측 할 수 있습니까?


A 경험과 최신 정보가있는 빅 플레이어를위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시험하고 싶다면,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도박을하려면 1,000 파운드가 필요하며 셔츠를 잃을 준비를하십시오.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투자 회사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고층 은행에서 통화를 매매하는 것은 단기간에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관광 요금'에는 대부분의 단기 통화 변동에 따른 이익을 상쇄 할 수있는 무거운 은행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Q 모금 금리가 통화를 보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회사는 배당을 늘림으로써 주주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노력하는 것처럼, 통화의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금리를 인상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금리는 투자자가 특정 국가에 돈을 입금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금액을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1989 년부터 1990 년까지 영국의 금리가 15 % 였을 때, 이는 해외 투자를 유치했다. 그렇게되면 해외 투자자들은 보유하고있는 통화를 파운드로 변환하여 영국에 예치하거나 영국 채권을 사게됩니다. 그것은 파운드가 상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노먼 라 몬트 (Norman Lamont)는 이자율을 15 %까지 올렸을 때 파운드가 여전히 떨어 졌다고 밝히고 있기 때문에 확실한 통화의 확실한 제조법은 아닙니다. 이는 금리가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소 중 하나 일뿐이기 때문입니다.


Q 중앙 은행 개입이란 무엇입니까?


중앙 은행의 개입은 정부가 시장 운영을 조작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중앙 은행은 수요를 자극하거나 감소시키기 위해 자국 통화를 매매합니다. 이는 통화의 단기 변동을 원활하게 할 수는 있지만 그 뒤에 놓여있는 경제적 인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중앙 은행은 다른 은행 고객과 마찬가지로 외환을 구매하거나 판매합니다. 딜러는 은행 판매점이나 브로커에 전화를 걸어 가격을 결정한 다음 주문합니다.


중앙 은행은 수년에 걸쳐 구축 된 외환 보유고를 사용합니다. 잉글랜드 은행은 외환 보유액을 유동 자산에 투자하여 잠시 통지 할 수 있도록합니다.


때때로 중앙 은행의 개입은 정부의 환율 정책에 대한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함으로써 통화에 성공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이번 달 영국의 개입은 파운드가 여전히 더 낮아질 것이라는 견해가 강하게 남아 있기 때문에 성공적이지 못했다. 8 월 말 잉글랜드 은행은 총 450 억 달러를 보유했으나 상인들은 총주의 3 분의 1에서 절반까지 지출 한 것으로 추정했다.


Q 상황이 통제 불능 상태가되고 있습니까?


외환 거래는 1970 년대 이래로 특히 활성화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기술이 진보하지 못했으며 많은 국가에서 환율 통제가 있었고 정부는 요금을 수정할 수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시장에 많은 격변 - 목록에 너무 많은 것이있었습니다. 이것은 정부가 파운드 가치로 훌륭한 상점을 세웠을 때 영화가 강세를 보였기 때문에 특히 강렬했기 때문에 우리주의를 끌었습니다.


'투기꾼'이 시장의 진정한 목적, 즉 무역 및 투자를위한 통화 공급을 통제하고 왜곡 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1989 년 이래 62 %의 가치가 상승한 런던에서 통화 거래의 엄청난 성장이 시장이보다 효과적으로 사업을 할 수있게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추측은 시장의 바퀴를 기름칠하고 비 투기 거래를보다 쉽고 공정하게 만든다고 주장한다.


종종 통화 움직임은 '과장된'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이 반영해야하는 경제적 변화보다 갑작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독일에 관한 영국의 경제적 지위는 며칠 만에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장에 관한 진실 - 주택 시장과 금융 시장 - 은 '적절한'가격을 식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지불 할 준비가되어있는 가격 만 있습니다.


Q 통화 추측을 제한해야합니까?


Exchange 통제는 규제 당국의 승인을받은 국가로만 돈을 송금하거나 송금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진정한'투자 목적을위한 것이 아니면 양도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은 그런 통제 장치를 가지고 있었지만 다른 많은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1970 년대 후반에 해체했다. 스페인, 아일랜드, 포르투갈은 현재의 위기에서 벗어나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통제는 투기꾼이 특정 통화를 매매 할 수있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스털링과 같은 통화로 얼마나 효과적 일지에 대한 심각한 의구심이 있습니다. 이미 국가 밖에서 많은 수의 파운드가 규제되지 않은 거래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영국은 마지막으로 통제권을 가졌으므로 금융 세계는 훨씬 정교 해졌고 신속하게 발견 할 수있는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교환 통제에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장소에 배치하고 관료주의를 증가시키기 위해 많은 돈을 요합니다. 양식을 작성해야하며 공무원은이를 처리해야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세계 최고의 통화 시장 인 런던시는 사람들이 여기에서 거래하려는 경향이 적기 때문에 많은 사업을 잃을 것입니다.


한 나라에서 돈을 꺼내기가 더 어려워 질뿐만 아니라, 통제는 사람들로 하여금 돈을 투자하지 못하게합니다. 브리튼과 같은 나라는 해외에서 돈을 벌기보다는 해외에서 돈을 끌어 와서 돈을 벌 필요가 있습니다.


Q 단일 세계 통화가 도움이 될까요?


A 아이디어는 유토피아입니다. 유럽 ​​연합 (EU) 12 개국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감안할 때 단일 유럽 통화로 이동하기로 합의했다면 전 세계 거의 160 개 국가가이를 관리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또한 환율 변동은 각국의 경제적 성과와 정치적 안정성의 차이를 반영하여 금융 시스템에 안전 밸브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하나의 세계 통화를 가졌다면, 우리는 단일 통화 당국, 즉 메가 뱅크 오브 잉글랜드 (Monga Bank of England)가 스위스와 방글라데시, 미국과 알바니아에 똑같이 적용될 금리와 가격에 관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어떤 경제가 이익을 얻는지를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Midland Montagu의 경제학자 인 David Simmonds의 기술 자문을받은 Lisa Vaughan과 Gail Counsell의 답변.


가장 인기 많은.


후원 기능.


우리를 따르라 : 사용자 정책 프라이버시 정책 쿠키 정책 행동 강령 불만 제기 양식 기자들 모든 토픽 아카이브 뉴스 레터 채용 구독 광고 가이드 신디케이션 야간 표준 Novaya Gazeta 우리의 애플 리케이션을 설치하십시오.


우리는 쿠키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을 향상시키고 관심있는 광고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및 쿠키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귀하가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고는 저널리즘에 자금을 지원하고 진정으로 독립적으로 유지합니다. 전쟁 특파원에서 수사 기자, 평론가, 비평가까지 우리의 국제 편집 팀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광고 차단기를 사용 중지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보거나 무료로 저널리즘을 계속 제공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환 필리핀 사무소

브로커 forex lokal 양 bagus

이진 옵션 africa